외교, 안보, 핵 남북통일 선언
0 5,920 21-03-10 12:08
본문
▲외교, 안보, 핵, 남북통일 선언
◑대한민국의 국내외교 문서와 국제사회의 국가간 문서체결 내용을 재 점검하겠습니다.
외교, 안보, 통일외교, 북한의 핵, 경제외교, 에너지외교, 식량외교, 국방, 핵 등 보이지 않는 수많은 종류의 외교가 전개되고 있습니다.
선진국가와 외교
중진국가와 외교
개발도상국가를 상대로 3단계 경제 외교를 강화하겠으며, 주한 미군 주둔협정 준수와, 미국과의 외교, 핵, 경제,등 정보교환을 긴밀히 유지해 나가겠습니다.
◑동북, 동남, 서 아시아, 와의 경제협력체 실행
1. 대한민국은 대륙적인 세계관에 입각하여 미국, 일본, 중국, 유럽연합, 러시아, 프랑스, 영국, 호주 등 선진국과의 외교 강화와 미국과의 외교에서는 일보, 독일 수준의 대등한 외교 관계를 요청하는 문서를 제시하여 국익 창출에 혼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2. 베트남, 몽골, 인도, 브라질, 이란, 이라크, 등 50개 국가의 외교 강화와 다른 개발도상국 100 여개 국가와 경제 협력체를 강화하겠습니다.
3. 국제사회의 외교전의 정보전쟁에서 경쟁력을 갖 추기 위해서는 대한민국이 모든 분야에서 선진화된 제도와 문화들이 한국이라는 나라를 동경하고 있을 때 외교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세계 각국의 외교전의 정보와 철학의 정신 세계가 도덕적으로 깨끗해야 외교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5. 석유 고갈을 대비한 에너지 외교를 강화하겠으며, 화석연료는 30년 이내에 급격히 감소하여 석유 무기화는 현실로 나타고 있으며, 대비책을 강구하겠습니다. 냉엄한 국제사회의 생존경쟁에서 살아 남기위한 외교정책을 강화하겠으며, 국가간 동반 성장하는 외교전을 완수시키는 내실있는 외교를 차분히 전개하겠습니다. (FTA 자유무역협정)
◑ 핵무기
남북한 즉 한반도에서의 비핵화가 타당한가? 미국, 중국, 러시아, 일본, 유럽연합의 정상들을 만나 다음 내용에 대하여 설득하겠습니다.
6. 중국, 러시아, 미국 등 나라는 핵 보유국이며, 중국의 경우 고구려, 발해, 간도 땅을 차지 했으며 이것도 모자라 백두산을 점한 상태에 있습니다. 일본의 경우 대마도를 차지하더니 독도를 내 놓아라합니다. 여기에다가 원자핵 재처리시설이 되어있어 마음만 먹는 다면 원자폭탄을 30일 이내에 2.000개를 생산할 수 있는 핵 보유시설 국가입니다. 이에 대하여 국제사회의 의견을 존중하여 일본수준의 국방력을 갖추는 노력을 하겠습니다
7. 북한이 핵이 있어서는 안된다는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의 입장에서 이야기를 할 수 있지만 한나라당과 보수언론, 보수단체, 박근혜 전 대표는 전쟁불사 입장을 밝혔으며, 이명박 전 서울시장 역시 북한 비핵화를 주장하였습니다.
8. 국가운명을 책임 저야할 백승원은 중국, 러시아, 일본, 유럽연합, 미국을 설득하여 독일과 일본수준의 핵 재처리시설 등 외교적인 격상을 요청하겠습니다.
9. 남북한 간 통일외교,국방, 경제 교류는 긴밀한 체제로 발전을 해야합니다.
같은 민족끼리 서로돕고 동반성장을 할 수 있도록 민족의 웅비차원에서 통일 헌법과 관련법률, 제도법을 개정하여 민족문제를 우리민족이 해결하는 남북통일 선언을 세계만방에 선포하겠습니다.
10. 남북통일 정책과 북한 개성기술공단 3차 계획 350만평을 앞 당겨 건설하여 현재의 경제교역 36억불을 4년 이내에 100억불로 경제교류를 증가시켜 북한주민 1인당 3.000불 시대를 열것이며, 4년후에는 800만평을 차질없이 착공하여 남북한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북한경제 10년 후면 5.000불 시대)
백승원 드림 2007. 7. 14.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ebsw.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